2013 천지인참부모 천주축복식

천일국 원년 18() 오전 11시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2013 천지인참부모 천주 축복식이 거행됐다.

 

양창식 한국총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2013 천지인참부모 천주축복식은 개식선언, 천일국가 제창, 신동모 남미 대륙회장의 보고기도, 문형진 세계회장의 예식사, 들러리 입장, 주례 입장, 성수의식, 성혼문답, 축도, 예물교환, 성혼선포, 꽃다발 및 예물 봉정, 축사, 축가, 신랑신부 인사, 억만세 삼창, 주례퇴장, 페식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2013년 기원절을 기념하며 펼쳐지는 특별한 이번 축복식은 1020분부터 조만웅 가정국장의 사회로 식전공연이 진행됐다.

식전공연의 첫 번째는 식전공연은 세계적인 교차축복을 받고 태어난 통일교의 2, 3세들로 구성된 선학 어린이 합창단이 ‘할렐루야’, ‘날개를 주세요!’, ‘oh! happy day' 세곡을 귀여운 율동과 함께 불렀다. 이어 2012년 결성된 천예 뮤지컬팀이 ‘영원한 사랑’이라는 주제로 아름다운 공연을 신랑신부에게 선사 했다.

마지막 식전공연은 일본 성화학생 60여명이 준비한 ‘희망’이라는 퍼포먼스로 신랑신부와 하객의 아낌없는 박수갈채와 함성이 쏟아졌다.

 

 

 

 

 

주례의 입장에 앞서 먼저 축복을 받고 하나님의 뜻대로 이상가정을 이룬 8쌍의 들러리가 입장을 하였다. 이어 2013 천지인참부모 천주축복식의 주례가 되시며 인류의 참부모님 되시는, 만왕의 왕 천지인참부모님께서 신랑신부와 하객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으시며 입장하셨다.

 

 

다음으로 지난날의 모든 삶을 정리하고 새롭게 부활시키는 중요한 의미를 담고 있는 성수의식이 진행 되었고 이어 성혼 문답의 시간이 있었다.

 

 

성 혼 문 답

그대들은 하늘부모님의 창조이상을 완성할 선남선녀로서 영원한 부부의 인연을 맺고, 천지인참부모님이 세우신 전통을 이어받아 천일국이 지향하는 이상가정을 완성할 것을 약속하느뇨?

 

참부모님께서 내려주신 성혼문답에 참석한 신랑신부는 “예”라고 크게 대답을 했다.

성혼문답이 끝나고 신부는 신랑의 팔장을 꼈고 참부모님께서 축도를 해주셨다.

참부모님 축도

 

어찌 하늘부모님 앞에 찬미와 찬양이 없으오리까? 천지인 참부모님의 탕감복귀 섭리역사를 완성 지으시고 새 시대를 맞아가는 이 원년에 1960년 참부모님 성혼을 길두로 타락으로 인해 사탄의 혈통을 받고 신음하고 있는 인류 앞에 하늘은 구원 섭리를 해오셨으며 참부모님의 성혼을 통해 새로운 혈통으로 태어날 수 있게 196036가정 성혼으로부터 시작하여 오늘 201318일 이날을 찾기까지 오직 3차에 걸친 대축복 행사로 말미암아 타락한 인류에게 희망의 등불이 되셨습니다. 그러나 저희들이 부족하여 하늘 앞에 받은 바 사명 앞에 책임을 다하지 못하는 축복가정들이 되었습니다. 정말로 면목이 없습니다. 하늘부모님. 그러나 기원절 원년을 놓고 당신께서는 다시 한번 저희들을 품으십니다. 전세계 축복가정들과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축복받는 대상자들은 하늘부모님 앞에 천지인 참부모님 앞에 책임과 사명을 다하여 천일국이 바라는 그 큰 의의 앞에 하늘에는 한없이 영광을 돌리며 지구 땅끝까지 하늘부모님의 참사랑과 여러분들이 실천궁행 하는 삶을 살아서 찬미와 찬양이 끊이지 않는 새로운 시대의 천일국을 기원하는 자랑스러운 축복가정들로서 거듭나기를 바라며 오늘 여기에 참석한 축복가정들과 전세계 인터넷을 통해서 새롭게 축복받게 되는 12,000쌍과 더불어 하늘앞에 새롭게 다짐하고 사생결단·전력투구로 하늘의 축복 앞에 보답하는 자랑스런 백성이 될 것을 아버님 약속하오니 거두어 주시옵소서. 찬미와 찬양이 땅끝까지 영원할지어다. 아주!”

 

 

참부모님의 귀한 축도가 끝나고 예물교환의 시간이 이어졌다.

모든 신랑신부들이 서로 마주보고 영원히 맺어진 부부의 사랑을 상징하는 결혼반지를 먼저 신랑이 신부에게, 그리고 신부가 신랑에게 서로 교환 하였다.

예물교환이 끝나고 참부모님께서는 본 성혼이 성립됨을 선포해 주시는 성혼선포를 해주셨다.

성혼선포

천일국 원년 18일 천지인참부모님의 주재로 ‘2013 천지인참부모 천주축복식’에 참여한 선남선녀들과 가정들이, 하늘부모님과 천지인참부모님의 은사로 천주앞에 성혼이 성립된 것을 선포합니다.”

 

 

 

이어 전 세계 신랑 신부를 대표하여 참부모님께 감사의 꽃다발은 Wan Sung Muakana Mukendi·Anna Rivetti(브라질,스웨덴)커플이 봉정해 올렸고, 예물은 절대매칭으로 맺어진 천일국 축복 1호 커플인 정성재 ·김예성(한국)커플이 봉정해 올렸다.

 

예물 봉정이 끝나고 태고종 총무원장이신 인공스님의 축사가 있었고 이어 김미란 교수 외 3명이 나와 ‘A love until the end of time(어 러브 언틸 디 엔드 오브 타임)과 ’La Travaviata - Brindisi(축배의 노래)’ 두곡의 아름다운 축가를 불렀다.

모든 축하공연이 끝나고 신랑 신부 인사가 이어졌다. 먼저 참부모님께 감사의 경배를 올렸고 이어 신랑 신부들의 부모와와 가족 친지들에게 인사를 드렸다.

마지막으로 기원절 공동실행위원장이신 석준호 회장의 힘찬 억만세 삼창으로 2013 천지인 참부모 천주축복식은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귀한 축복속에 막을 내렸다.

 

 

이날 현장에서 축복식에 참석한 커플은 3500쌍이 참석하였고 전세계에서 인터넷을 통해 참석한 커플은 8500쌍으로 총 12,000쌍이 이번 2013 천지인참부모 천주축복식에 참석하였다.

 

Find the whole video tape of the Korean ceremony here.

Cosmic Holy Blessing Ceremony by the True Parents of Heaven Earth and Humankind 2013 in Photos

Cosmic Holy Blessing Ceremony by the True Parents of Heaven Earth and Humankind 2013 in more Photos

Table of Contents